▲ 출처=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한글날을 기념한 깜짝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글날 기념 스페셜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 각각의 개인 재킷 이미지가 차례대로 배열돼 있다.

한글날 기념 포스터인 만큼 상단에는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을 한글로 직역한 '사랑폭탄'이라고 기재해 눈길을 끈다. 그 밑으로는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약속아홉이들의 새로운 변신! 시월 십일 저녁 여섯시 대 공개!’라는 100% 한글 멘트로 새 앨범을 홍보했다.

아홉 멤버 특유의 톡톡 튀고 청량감 넘치는 감성을 가득 담은 프로미스나인의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에는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을 비롯해 ‘댄싱퀸(DANCING QUEEN)’, ‘물들어’, ‘두근두근(From.9 ver.)’, ‘22세기 소녀(From.9 ver.)’까지 다섯 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이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과도 같은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