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이상민이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무확행-무모하지만 확실한 행복'(이하 '무확행')에서는 서장훈 이상민 탁재훈 등이 포르투갈에 방문했다.

탁재훈은 '무확행'에서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방탄소년단 CD를 사는 것이 나의 행복"이라며 "우리 딸 소율이가 방탄소년단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탁재훈의 딸 소율 양은 과거 한 방송에서 아빠와 전화 통화 중 “방탄소년단 슈가 어머니가 운영하는 순댓국집에 방문하기 위해 대구에 가겠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서장훈은 "열병처럼 사랑을 하게 되면 예전 생각이 안 난다. 이제 사랑이 다시 온다고 해도 결혼을 용기낼 자신이 떨어진다"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장훈이는 그런 생각을 하고 있지만 나는 그런 생각도 포기했다"라며 이상엽에게 "상처는 교통사고처럼 와"라고 충고했다. 또한 이상민은 "그래도 이혼은 하지말라"며 "연애는 감성적으로 결혼은 현실적으로 해라"라고 조언했다.

이상민은 "결혼할 때에는 어떻게 살아야 할지를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나는 그 생각을 좀 덜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상엽이 조심스레 "형들은 또 다시 사랑이 오면 결혼식을 하실거냐"고 물었다. 이미 한 차례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이상민은 "상대가 원하면, 정말 사랑하면 또..."라고 자신의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