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개그맨 유상무와 작곡가 김연지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4일 라망스튜디오 측은 유상무와 김연지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행복한 표정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이들은 유상무가 운영하는 서울 강남의 실용음악학원에서 만났다. 김연지가 피아노 강사로 학원에 왔고, 유상무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유상무는 "암이라는 중병에 걸렸을 때 결혼은 감히 상상 조차 할 수 없었다. 몸이 다 완쾌 되던 그 때 비로소 결혼을 생각 할 수 있었고 그 전에 내가 결혼을 생각하는 것은 정말 염치없는 일이었다. 예비신부는 나에게 ‘결혼을 해서 완치를 돕겠다’, ‘혼자 싸우지 않고 함께 한다면 더 빠르게 병을 이겨낼 수 있지 않겠냐”며 먼저 말해주었고 이런 감사한 마음에 감동을 받아 염치 불구하고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예비신부 덕에 나의 삶, 인생, 가치관, 생활 등 모든 것이 변하고 좋아질 것이라고 믿고 있다. 이 사람과 함께 소중한 일상을 행복으로 가득 채워나가려고 한다. 또한 힘드신 분들, 나와 같은 아픔에 있는 분들도 돌아보며 사는 부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신부가 좋은 사람이니 꼭 그렇게 될 것이며, 말 잘 듣는 신랑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유상무, 김연지 커플은 오는 28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백년가약을 맺는다.

2004년 KBS 개그맨으로 데뷔한 유상무는 KBS 2TV '개그 콘서트',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했다. 김연지는 에스진 '내 맘에 쏙'을 작곡, 작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