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메이저나인

[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컴백을 예고한 바이브(VIBE)의 새 정규앨범 타이틀곡명이 공개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2일 자정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바이브(류재현, 윤민수)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 사진=메이저나인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바이브의 정규 8집에는 앨범과 동명의 ‘어바웃 미(About Me)’를 시작으로, ‘쉬고 싶다’, ‘낫 어 러브(Not A Love)’, ‘웨얼 유아(Where you are)’, ‘가을타나봐’, ‘셀리(Celly)’, ‘디어 스티비 원더(Dear. Stevie Wonder)’, ‘데이 오브 더 라이트(Day of the light)’, ‘프렌드(Friend)’까지 총 아홉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타이틀곡은 3번 트랙 ‘낫 어 러브(Not A Love)’로 바이브의 새로운 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외에도 지난달 18일 선공개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을타나봐’를 비롯해 제목만 봐도 빨리 들어보고 싶어지는 수록곡들이 바이브의 정규 8집에 풍성하게 담기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2016년 11월 발매한 정규 7집 Part 2 ‘Repeat & Slur’ 이후 바이브가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그로부터 5일 후인 10월 15일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