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유명 여배우 A씨의 사업가 남편이 방송 제작비 미지급 사건으로 인해 고소를 당한 사실이 알려졌다.

1일 한 매체는 유명 여배우 A씨의 사업가 남편 B씨가 2억원대 방송 제작비 미지급 사건에 연루됐다고 보도했다.

지난달 중순 경기북부경찰서에 접수된 고소장에 의하면 방송 콘텐츠 제작업체 대표는 지난 2015년 사업가 B씨가 운영 중인 그룹 산하 업체와 프로그램 제작 계약을 체결한 후 프로그램 납품 후에도 제작비를 지급하지 않은 혐의로 B씨와 동업자 C씨를 고소했다.

보도에 따르면 고소인은 이 매체를 통해 “당초 중국에 방송할 뷰티 프로그램 20회를 제작하여 공급하기로 계약을 체결했지만 제작대금을 받지 못했다”며 “제작 제안을 받았을 당시 평소 유명 여배우의 남편이자 뷰티 사업가로 인지도가 높았던 B씨가 동석하기도 해 신뢰를 갖고 계약을 체결했으나 9회 제작비용인 2억 원을 받지 못해 재산상 큰 손해를 봤다”고 주장했다.

2015년 프로그램 론칭 당시 B씨는 한 매체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해당 프로그램이) 중국 K-뷰티 시장을 선도할 프로그램이 될 것이며, 관련 제품의 중국 진출 꿈을 이뤄 줄 하나의 큰 장이 될 것”이라며 프로그램 홍보에 주력했다. B씨는 중국 현지에서 열린 제작발표회도 참석, 직접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B씨는 이 매체에 “(자신은) 뷰티 프로그램 제작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사람이다. 동업자 C씨와는 사업적으로 연결돼 있지만 프로그램 제작에는 관여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건 내막이 전해지면서 일부 누리꾼들은 남편이 관련 사업을 하는 여배우들의 이름을 거론하며 여배우 A씨와 남편 B씨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어 사건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