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tvN 신서유기 시즌5가 돌아온다.

30일 신서유기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이번 '신서유기5'는 예고를 통해 공개되었듯 시리즈 시작 이래 최다 제작비와 최대 스케일을 자랑한다.

한국, 홍콩, 일본 세 나라에서 진행되는 '한.콩.일' 특집인만큼, 각국의 유명한 스팟과 음식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보는 맛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부제 ‘(귀)신과 함께’로 처키, 저승사자, 귀신, 강시 등 다양한 귀신들로 분장한 멤버들은 그 모습만으로도 웃음을 선사한다.

'신서유기' 시리즈의 가장 큰 힘은 단연 매 시즌 폭풍 웃음을 선사하는 멤버들이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가 상상 이하의 모습들과 케미로 웃음을 이끌어내는 것.

특히 이번 시즌에는 게스트로 블락비의 피오가 등장한다. 고등학교 때부터 친했다는 송민호와는 현실 친구 케미를 선사하고, '대탈출'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강호동과는 아버지와 아들 같은 케미로 지난 시즌 '민호동' 조합을 만들었던 송민호의 질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피오에 대해 "정규 멤버는 아니다. 이번 시즌만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설명했다. 즉, 피오는 이번 시즌에 공익근무로 프로그램에서 일시 하차한 규현의 빈자리를 메우는 임시 멤버 역할이다.

이에 원년 멤버 이승기 합류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더욱 커지고 있따.

'신서유기5' 1회는 오늘(30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다음 주부터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