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미운 우리 새끼' 이동건이 아내 조윤희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동건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특급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이동건은 "결혼한지 1년이 다 돼 간다. 내가 지금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게, 사실 흔한 일이 아니었던 것 같은데 요새는 그런 생각 많이 하며 살게 되는 것 같다. 아 나 지금 되게 행복하다"고 말했다.

드라마를 통해 조윤희와 만나 결혼까지 골인한 이동건은 "드라마가 50부작이었는데, 극에서 조윤희씨와 제가 만나서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는 모습을 연기했다. 드라마가 끝나갈 때 쯤 '이렇게 그냥 헤어져도 괜찮을까?'라고 생각이 들더라"면서 "제가 원래 결혼생각이 있지는 않았다. 그런데 내가 만약 이 여자를 놓치면 결혼을 못 할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프러포즈를 묻는 질문에는 "사실 프러포즈는 정식으로 못했다"면서 "저희는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시작했다. 빨리 아이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있어서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 혼인신고가 프러포즈가 된 샘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윤희 씨가 자길 베이비라고 불러달라고 했다. 왜 베이비냐고, 넌 너무 크지 않냐고 했다. 아이가 생긴 후 아이를 예뻐하는 게 부러웠나보더라. 아이는 날 많이 닮았다. 내가 눈이 많이 처진 눈인데 딸 로아가 눈이 많이 처졌다"라며 딸 로아 양의 사진도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