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동치미’ 김학래가 화제다.

29일 오후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는 ‘바람피우는 것도 능력이라고?’라는 주제로 김희라 아내 김수연, 독고영재, 최홍림, 김학래, 함익병, 굴사남 등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박수홍은 “이런 주제와 빠질 수 없는 분이다. 너무 존경하지만 ‘바람’ 주제와 너무 적합하다. 각서 전문가”라며 개그맨 김학래를 소개했다.

김학래는 “억울하다”며 “각서를 많이 썼다는 건 그만큼 반성을 많이 했다는 뜻이다. 반성한 게 뭐가 그렇게 잘못이냐”고 말했고, 최은경은 “각서를 많이 썼다는 건 그만큼 잘못을 많이 했다는 거 아니냐”고 꼬집었다.

여기에 최홍림은 “각서의 반은 바람을 피우지 않겠다는 내용이다. 그런데 각서가 너무 많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박수홍은 “도와주려는 거냐”고 물었고, 최홍림은 “뭘 도와주냐. 진실을 얘기한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학래는 “후배가 아니라 원수다”라며 “근데 틀린 건 아니다. 맞긴 맞다”고 자백하다. 그는 “골프 치러 갔다가 아는 여성분이 차에 태워달라고 해서 태워줬는데 골프 장비에 달아놓은 여성분의 태그가 차에 떨어져 있었다. 그래서 아내에게 혼난 적 있다. 근거 없는 말은 아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학래는 아내 임미숙이 바람기를 알아내는 초능력이 있다며 “제가 잠결에 하는 행동으로도 수상한 점을 잡아내서 추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