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코리아데일리=채민지 기자] 종합편성채널 채널A '하트시그널2'의 정재호가 여자친구 송다은과의 결별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정재호는 오늘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 저희가 사소한 문제로 조금 다퉜어요. 지금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서로 노력 중입니다"라고 밝혔다.

또, "다투던 과정에서 올라온 댓글 때문에 오해가 생겼네요, 문제의 지인은 여자가 아니라 제 동성 친구입니다"라며 "다은이에게도, 그리고 오해하신 분들께도 정말 진심을 다해 죄송합니다. 다음에 좀 더 좋은 일로 인사드릴게요"라고 사과하며 글을 마쳤다.

송다은의 소속사 측 역시 "정재호와 다툼이 있었고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앞서 '하트시그널2' 팬들 사이에선 두 사람이 서로 SNS 팔로워를 끊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결별설'이 떠돌았는데, 정재호가 인스타그램에 네티즌들을 상대로 고민 상담 게시물을 올린 게시물 댓글에 송다은이 "여자친구가 싫어하는 사람을 굳이 몰래 연락하면서 만나는 심리는 뭔가요"란 내용을 달며 불화설이 확산됐다.

다음은 정재호 SNS 전문 

안녕하세요 정재호입니다. 

사실 저희가 사소한 문제로 조금 다퉜어요. 지금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서로 노력중입니다. 다투던 과정에서 올라온 댓글 때문에 오해가 생겼네요, 문제의 지인은 여자가 아니라 제 동성 친구입니다. 다은이에게도, 그리고 오해하신 분들께도 정말 진심을 다해 죄송합니다. 다음에 좀 더 좋은 일로 인사 드릴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