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시즈카가 화제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고창환의 아내 시즈카가 시어머니와 시누이가 집을 방문해 뜻밖의 가족모임을 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누이의 초대를 받고 시즈카 집에 방문하게 된 시어머니는 집안에 들어서자마자 손녀 하나와 함께 놀며, 매의 눈으로 방을 살폈다.

시어머니는 손녀 하나의 방에 들어서 함께 놀던 중, 갑자기 표정을 굳히고 시즈카를 호출했다. 이유는 한글 벽보를 부착하지 않았기 때문. 일본어 벽보만 붙어있자 시즈카는 안절부절못했다.

시어머니는 “그런 걸 잊으면 어떡하냐. 내가 있을 때 달아주면 안 되겠냐”며 부탁했다. 이에 고창환은 “깜빡했다”며 계속되는 잔소리에 결국 한글 벽보를 부착했다.

또 거실에 놓인 카펫을 발견한 시어머니는 "카펫은 아기들의 건강에 안 좋다. 카펫은 걷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이어 본격적인 저녁 식사 준비가 진행됐다. 시누이는 고기를 좋아하는 시어머니를 위해 고기를 먹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시즈카는 고기 연기과 냄새로 아직 신생아인 둘째 딸 소라가 걱정돼 차라리 '외식'이 낫다며 창환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그러나 결국 시누이와 시어머니의 제안대로 저녁 상에는 고기가 올라오게 됐다.

이로인해 시즈카와 남편은 약간의 말다툼을 했다. 시즈카는 "왜 밖에서 먹자고 안했냐"고 물었고, 이에 남편은 "하려고 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시즈카는 "하려고 하지 말고, 해라"라고 말했다. 결국 시즈카는 모두가 고기를 먹을 동안 홀로 방에 아이와 있었다.

이후 시즈카가 저녁도 못 먹고 방에 아이와 있었단 사실을 알게 된 시누이는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