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가로채널’ 배우 이영애가 화제다.

25일 방송된 SBS '가로채널'에서는 배우 이영애가 쌍둥이 자녀와의 양평 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이영애를 본 강호동과 양세형은 너무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양세형은 “이 사람은 내가 평생 못 만날 사람이지 않나. 옆에 있어서 (놀랍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이 물어보는 게 어떤 프로그램인지에 대해서가 아닌 ‘이영애 씨가 나온다고?’ 다 이 말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영애는 “여러 가지 출연한 이유가 있는데 좀 재밌게 살고 싶었다, 아기 엄마 되니까 학교, 집밖에 없더라. 인생 뭐있나 재밌게 살고자 했다”라며 “장난 이런 거 정말 좋아한다”라고 편안하게 대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양세형은 이영애 향해 “바보야”라고 외쳤고, 이내 “죄송하다. 막 해본 거다”라며 안절부절했다.

그러나 이영애는 “너무 좋아요. 편안하게 대해 달라”며 장난을 쳐도 되냐고 묻는 강호동에 “괜찮다. 나중에 편집하면 되지 않나. 저를 편안하게 해주셨으면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더했다.

양세형은 삼행시로 "‘이’영애씨는 예쁜 거 알고 계시죠?"라고 물었고, 난처해하던 이영애는 "네"라고 대답했다.

이어 양세형은 "'영'애씨 미모 비결이 뭐라고 생각하세요?"라고 물었고, 이영애는 “열심히 사는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양세형은 “'애'매한 대답 말고 진짜 하나만 대답해 주세요"라고 미모 비결을 재차 물었다.

이영애는 "뭐든지 적당히 하는 거? 바르는 것도 적당히, 생각도 적당히 한다”고 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