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이혼소식으로 연일 화제다.

동호는 20일 SNS 계정을 통해 “기사로 많은 분에게 걱정 끼쳐 죄송하다. 아들과 아이 엄마를 위해 조용하게 넘어가려고 노력했는데, 결국 기사가 나오고 말았다. 길게 전할 말은 아니지만, 성격 차이로 이혼을 결정하게 됐다. 합의 이혼으로 모든 서류 정리가 끝난 상태”라며 “많이 상의하고 고민한 끝에 내린 결정이다. 아이 엄마와도 나쁜 관계로 헤어진 것이 아니다. 앞으로 부부로서의 관계는 끝났지만, 한 아이의 부모로서 책임은 끝까지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호의 전 부인 A 씨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는 나에게 존재 자체가 축복이고 아무리 힘들어도 널 낳은 거 맹세하는데 단 한번도 후회한 적도, 부끄러운 적도 없어"라는 글과 함께 아들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아무 것도 모르는사람들이 소중한 우리 XX(아들 이름) 너를 불쌍하다고 함부로 떠들게 말하게 해서 미안하고 귀한 너를 그런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해서 미안하다"고 했다.

A 씨는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게 해줄게. 내 아들 건드리면 절대 가만히 안 있을 거야 내 전부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일 동호가 결혼 3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밝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2008년 유키스 멤버로 데뷔한 동호는 이후 영화,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활동하다가 2013년 10월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거의 은퇴에 가까웠다.

이후 지난 2015년 결혼, 이듬해 6월 아들을 얻었다. 두 사람은 방송에도 몇 차례 나와 결혼 생활을 대중에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