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연합뉴스

[코리아데일리=채민지 기자] 아이돌 그룹 카라 출신인 구하라(27) 씨로부터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는 전 남자친구 A씨가 오늘 17일 경찰 조사를 앞두고 "구하라의 거짓 인터뷰를 바로 잡겠다"고 밝혀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오후 9시께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한 A씨는 취재진이 경찰 조사에 응하게 된 계기를 묻자 "구 씨의 인터뷰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산부인과 진단서에 대한 내용을 바로잡기 위해 출석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인터넷 매체 디스패치는 이날 오전 구 씨와의 단독 인터뷰 내용을 공개, 해당 보도에 따르면 구 씨는 A씨로부터 폭행과 함께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해당 기사에는 이달 13일자 구 씨의 산부인과, 정형외과 진단서가 사진으로 첨부돼 있었고, 진단서에는 질병명으로 경추 염좌, 안면부•하퇴부 좌상 및 염좌, 자궁 및 질 출혈 등이 적혀 있었다.

흰 마스크를 착용하고, 상처 부위에 밴드를 붙이고 나타난 A씨는 '먼저 때린 게 맞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그 부분은 조사에서 말하겠다"고 답했고 “평소 폭언한 적이 있냐” ,”무단 침입이 맞느냐” 등 그 밖의 질문에는 대답을 피했다.

한편, 구씨는 내일 18일 오후 3시께 변호사를 대동해 경찰에 출석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