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페이스북

[코리아데일리=채민지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오늘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종북몰이 추억...이재명이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정 간첩’이라는 글을 게시해 화제다.

해당 글에서 그는 "청소노동자들이 만든 사회적 기업에 성남시는 일감을 주고 정부는 보조금을 줬다"며 "그런데 말입니다. 기업 조합원 중 단 두명이 통진당 당원이라고 3년간 종북몰이 했다. '일감을 준 이재명이 종북이면 현금 준 박근혜는 고정간첩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경찰서와 공식 MOU를 맺고 어린이 안전지킴이 봉사활동을 수년간 한 '새싹지킴이'에 새누리당 시의원이 참여한 독립심사위원회가 보조금 지원을 결정해 성남시가 지원했다"라며 "그런데 말입니다. 회원이 수백명인데 조폭전과자 1명이 이 단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성남시장을 조폭으로 몬다"라고 했다.

또, "중국 최대 전자제품회사 샤XX의 대한민국 총판회사가 후원한다고 해 협약을 체결하고 후원을 받았다. '성남시중소기업인상'을 주었지만 그 회사가 아무런 이익도 얻지않았다"라며 "수상 심사는 새누리당 시의원이 포함된 독립심사위원회가 했고, 정부도 이 사람에게 표창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런데 말입니다. 그 회사 대표가 조폭 출신이었다고 성남시장을 조폭으로 몬다. 10년 전에 변론한 피고인과 같은 법정에서 재판받는 60여명 중 한 명이니 알거라는 이유로"라며 "2개 법인명의로 4년 넘게 영업한 걸 알면서도 설립 1년 된 1개 법인만 보여주면서 '3년이 안된 무자격' 이라 거짓말까지"라고 지적했다.

그 밖에, 이재명 지사는 한 인터넷신문 발행인이 쓴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웃기는 카메라 워킹'이라는 글을 공유했고, 해당 글에는 '그알' 속 PD가 이재명 지사와 통화하는 모습이 담긴 방송캡처와 함께 '해당 장면은 연출된 것'이라는 주장이 담겼다.

이에 "'그알'에 묻는다. '이재명이 조폭배후면 대한민국 경찰과 정부도 조폭배후입니까?' 취재 보도인지, 연예 연출인지 여러분이 한 번 판단해달라"라고 강하게 호소했따.

한편, 이날 이재명 비판에 앞서 지난 21일 밤에는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 이재명 지사의 조폭연루설이 제기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