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심은진 인스타그램

[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도를 넘은 악플러에 강경 대응을 예고하고 나섰다.

심은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웬만하면 이런 글 안 올리려고 했는데, 참으로 질기고 질긴 분이십니다"라며 글을 남겼다.

심은진은 "수개월을 수차례 계속 계정 바꿔가며 말도 안 되는 태그나 댓글로 사람의 인내심을 시험하시는군요. 2년 전 친한 동료 동생의 스토커로 시작해 이젠 그 동생과 저의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도 겁 없이 신나게 하시는 분이십니다"라며 말을 이어갔다.

이어 "이젠 가만히 있을 수 없고요. 이미 여러 사람이 피해를 입었고 입고 있었으니, 저는 더욱 강하게 대처하겠습니다. 님. 사람 잘못 고르셨어요"라고 강경 대응 할 것을 예고했다.

앞서 한 네티즌은 심은진의 인스타그램에 "심은진하고 김기덕하고 XX파트너라던데 단순 루머입니까. 비디오도 찍어 놓은 거 언론에 퍼지기 직전이라는데"라는 등 심은진과 김기덕 감독에 대한 루머를 게시했다.

이에 심은진은 "저번에 한차례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어리석은 짓을 하셨군요. 저는 이제 봐주는 것 따위, 합의 따위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의 모든 자료가 저에게 있고, 이번에는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까지 하셨으니 저는 내일 경찰에 신고할 예정입니다. 오늘까지만 발 뻗고 편히 주무시길"이라고 경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