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새벽공방 인스타그램

[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1 새벽공방의 '좋은하루' 음원이 공개된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의 시작을 알리는 ‘좋은하루’는 주인공 지운(하석진 분)이 고객들을 치유하며 활약할 때 삽입되는 노래로, 일렉트로닉 신스팝 스타일의 곡이다.

이 드라마의 음악감독을 맡은 박성진 감독과 작곡가 최민창의 섬세한 프로듀싱, 작사가 심현보의 참여로 탄생한 ‘좋은하루’는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인디계 다크호스 여성 듀오 새벽공방이 가창을 맡아 곡을 완성시켰다.

드라마와 잘 어울리는 서정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며, 세련된 멜로디와 편곡, 새벽공방의 청아한 보컬이 올여름 시청자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벽공방은 보컬과 기타를 담당하는 희연, 피아노를 담당하는 여운 2인조로 구성된 어쿠스틱 여성 듀오로 난 2016년 싱글 앨범 ‘우산 속 우리’로 데뷔했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