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캡쳐

[코리아데일리=채민지 기자] 오늘 5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문전성시의 비밀' 코너에서 한우모둠곱창 맛집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날 소개된 곳은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한우모둠곱창 맛집으로, 쫄깃하면서 고소한 곱창과 탱글탱글한 막창, 오동통한 대창까지, 모두 맛볼 수 있는 한우모둠곱창이 이 집의 대표메뉴. 

구워먹는 고기보다도 비싼 가격으로 별미로 꼽히는 이 곳의 한우모듬곱창에 대해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좋다"고 호평했는데, 한우모둠곱창 1인분의 가격이 불과 13000원이라고.

그러나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은 이 곳에는 통하지 않았다. 20분 거리의 도축장에서 매일 공급받는 한우곱창으로 품질과 신선함을 더 설명할 필요가 없었는데, 이 곳의 주인은 흐르는 물에 세척을 마친 한우모둠곱창을 쌀뜨물에 일정 시간 담가 잡내까지 모두 제거하고 초벌로 한번 구워내 고소한 맛만이 남았다. 고소한 곱창기름에 구워먹는 김치도 별미여서 밥 한공기는 금새 사라진다.

푸짐해보이는 곱창을 먹을 때 항상 아쉬운 것은 익을수록 줄어드는 부피. 그러나 이곳에서는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데 부피가 줄어는 점까지 고려한 많은 양의 서비스의 후한 인심은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는 성공 비결이라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