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일공이팔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싱어송라이터 아우라(AOORA)가 신곡 ‘더 세게(Harder)’ 첫 번째 티저 이미지와 가사를 공개했다.

가수 아우라가 1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티저 이미지와 가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아우라는 핑크, 하늘, 노란색으로 염색한 머리에 도발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곡의 영어 제목인 ‘Harder’를 공개한 아우라는 피처링에 B.E, 스마일리, 에이지가 참여했음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 이와 함께 공개된 ‘걍 놀아 뭐 어른이야 내 청춘은 회장님도 못 사’ ‘놀려고 열심히 사는거잖아 열심히 했으면 놀아도 되잖아’ ‘해탈한 것처럼 놀아’ 등 도발적인 가사가 눈길을 끌었다.

‘더 세게’는 빈티지한 기타 루프와 신시사이저 등으로 이뤄진 빈티지 펑키팝 장르의 곡으로 기존 아우라가 선보였던 곡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 사진=㈜일공이팔

이번 앨범은 메이크스타를 통해 전 세계 팬들로부터 펀딩을 받아 이루어진 의미 있는 앨범으로 아우라 역시 제작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한편 아우라의 신곡 ‘더 세게(Harder)’는 오는 21일 오후 11시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되며, 22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