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N '식샤를 합시다3'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식샤님’ 윤두준이 보험왕에서 푸드 크리에이터로 변신하게 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

제목에 붙은 ‘비긴즈’에서 짐작할 수 있듯, 구대영이 처음 ‘맛’과 ‘미식’에 눈뜨고 식샤님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선보인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여름 맞이 새로운 음식의 향연은 물론 그동안 알려지지 않은 스토리들이 하나둘씩 풀려나갈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의 아이콘 ‘식샤님’ 구대영은 시즌 1과 2에서 보험설계사로 등장, 특유의 친화력 덕에 보험왕 타이틀까지 보유한 인물이다. 특히 “너같이 아파도 꾹 참는 스타일이 나중에 큰 병 걸릴 확률이 높다?”, “내가 보험 일을 시작하게 된 것도, 내 곁에 소중한 누군가를 더 이상 돈 때문에 수술 한번 시켜보지도 못하고 떠나보내지 않기 위해서야" 등 센스 있고 능청스러운 대화 스킬로 시청자들마저 혹하게 만들기도 했다.

하지만 마치 보험설계사가 천직인 것 같았던 그에게 이번 시즌3에선 새로운 변화가 찾아온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슬럼프로 고전하는 와중에 ‘푸드 크리에이터’라는 깜짝 제안을 받는 것. 인기 맛집 블로거답게 자신의 특기와 관심사를 최대로 살릴 수 있는 일과 마주한 후 어떤 선택을 할지 기대되고 있다.

더불어 드라마는 직장생활 10년 차, 하고 싶은 일과 해야만 하는 일 사이에서 갈등을 겪게 되는 구대영의 현실적인 고민도 함께 녹여낼 예정이다. 과연 그에게는 무슨 사연이 있을지, 그리고 04학번 기계공학과 출신인 공대생이 보험설계사로 진로를 결정하게 된 숨은 비화에도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오는 1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