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배우 김청이 집 공개와 함께 솔직 입담을 뽐내 화제다.

14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배우 김청의 싱글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청의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됐다. 김청의 집은 파티용 미니바부터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내부에 높은 천장과 통유리까지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자극했다.

김청은 “우리 집 콘셉트는 파티다. 손님들이 집에 많이 놀러 온다”라며 “혼자 있는 걸 알고 많이들 놀아주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인들이 풀 뽑을 시간에 남자를 만나라고 말한다”라며 “욕실 문도 없냐며 뭐라고 하기도 했다. 처음에는 남자친구랑 여기서 거품 목욕 하는 걸 꿈 꿨는데 이제는 한 달에 한 두 번 쓸까 말까 한다”며 웃었다.

이어 그는 17살 차이 엄마와 함께 살며 겪었던 일화를 털어놨다. 김청이 100일 됐을 무렵, 어머니가 만 17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심지어 김청은 나이 20살에 어머니가 진 빚 30억을 대신 갚아야 했다. 이후 10년 동안 빚을 청산했지만,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고생했다고 토로했다.

또한 김청은 자신이 직접 만든 그릇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정서적으로 좀 불안할 때가 있었다”며 도예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그는 “지하실에서 흙을 만지고 물레를 돌리면서 지냈다. 힘들 때 내가 이렇게 아팠는데 이까짓 게 뭐라고 이런 생각이 든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청은 남자친구 언급에 “없다는 것도 창피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말 없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거짓말 탐지기라도 가져 와야 할 것 같다”라며 발끈하며 웃었다.

한편 김청은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 2위 출신으로, 1987년 드라마 '사랑과 야망'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과거 신혼여행을 떠난 지 3일 만에 파혼하는 아픔을 겪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