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배우 이민호가 이태리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하우스)는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태리(활동명 변경 전 이민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태리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태리는 타고난 감각과 강한 내실의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스스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귀감이 되는 배우”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많은 무한대의 가능성을 지닌 배우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이태리의 연기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영입 배경을 설명했다.

이태리는 활동명을 변경한 이유로 “주변에서도 많은 의견을 주었고 스스로도 수년간 고민을 해 왔던 부분”이라며 “‘이태리’라는 부모님이 정해 주신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감독들이 찾는 20대 배우로 성장했다는 이태리. 소속사 관계자는 “부드러운 외모에 감춰진 카리스마와 깊이 있는 눈빛이 이태리의 매력”이라며 “이태리의 전성기는 지금부터 가속도가 붙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태리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배우 이태리(李泰利)입니다. 모두 놀라셨죠? 저 역시 아직은 낯설고 어색한 이름입니다. 1998년에 연기를 시작해서 어느덧 벌써 올해로 20년이 되었는데, 새로운 활동명과 함께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라고 적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