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배기성 김지선 김정균 강래연 임형준 이혜근 김민교 김명덕 정민경 정은숙 황태광 이프로 등 연예인과 더좋은세상 이수진대표  (사)드림희망나눔행복 강수근이사장 유명인사 34개팀  136명이, 결식아동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제7회 더좋은세상 골프체리티티데이'에 참석해 경기진행전에 단체사진을 찍고있다.

[사진=안승희 사진기자]

[코리아데일리 안승희 기자] 김국진 배기성 김지선 김정균 강래연 임형준 이혜근 김민교등 연예인과 유명인사등이 참가한 제7회 더좋은세상 골프체리티데이가 11일 강촌 파가니카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됐다.

'Give your love , 기부 your love' 라는 슬로건 아래 결식아동돕기 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된 이날 대회는 총34개팀, 136명이 참가, 따뜻한 사랑의 온정을 나눴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경기를 마친 후 가수 배기성 사회로 각부문 시상식과 더불어 가수 소피아 이프로 김형 등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LPGA)에서 활약중인 최나연의 사인 드라이버와 웻지 세트등 경매 행사도 열렸다.

김지선 김국진 김민교 김정균 더좋은세상 이수진 대표 강래연 배기성(시계방향)이 대회 시작전에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안승희 사진기자]

행사를 주관한 ‘더좋은세상’ 이수진 대표는 “행사를 준비하면서 힘이 들었다. 그러나 나눔을 같이 할려는 따뜻한 손길이 있어 감사 하게 생각한다”며 “도움을 준 협찬사 대표 및 바쁜 시간에도 선뜻 참여한 연예인들에게 고마움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로 뜻을 모은 사단법인 드림희망나눔행복(이사장 강수근)과 공동 주최로 개최되었으며 청담주앤, 더좋은골프, 숙취해소 음료 오키도키 등이 협찬했다.

[사진=안승희 사진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