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비비안 발라크리쉬난 외무부장관 트위터 캡처

[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북미정상회담을 반나절 앞두고 싱가포르 심야 관광에 나선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즐거운 모습이 담긴 셀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밤(현지시간) 비비안 발리크리슈난 싱가포르 외무장관과 옹예쿵 교육부장관은 각자 SNS에 김 위원장과 함께 찍은 '셀카'(셀프 카메라) 사진을 게시했다.

이날 옹예쿵 장관은 "어디일까요? 우리의 특별한 손님을 안내하게 돼 영광"이라는 글과 함에 김 위원장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 위원장은 가운데 자리에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김 위원장은 이날 밤 9시(현지시간)쯤 싱가포르 숙소인 세인트리지스호텔을 빠져나와 차량으로 이동해 마리나베이샌즈에 도착했다.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은 3개의 고층 빌딩을 옥상의 대형 선박 모양 구조물이 연결하는 싱가포르의 대표적 상징물로 손꼽힌다. 해당 호텔은 싱가포르의 경제적·문화적 발전상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건물로 유명하다.

김 위원장은 모여 있는 인파가 환호를 보내자 고개를 돌려 환하게 웃으며 시민들에게 두 차례 손을 흔들어 주기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마지막 일정으로 김 위원장은 싱가포르의 오페라하우스로 불리는 '에스플레네이드'를 들른 후 호텔로 복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오늘(12일) 한국시간으로 오전 10시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북미정상회담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