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2TV 생생정보'에 등장한 해물 모둠 한 상과 자연산 대왕 물회가 화제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 문전성시의 비밀 코너 에서는 해물 모둠 한 상과 자연산 대왕 물회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맛집은 숙성 회, 참멍게, 전복 홍해삼부터 가리비찜, 홍게장, 참소라, 문어숙회 등까지 신선함을 한 가득 담아 시선을 강탈하는 해물 모둠 한 상에 대한 비밀이 공개됐다. 해산물의 신선한 맛의 비밀은 주인장이 매일 밤 바다로 향해 항구에서 열리는 새벽 경매로 직접 제철 싱싱한 자연산 해산물을 구매하는 것이었다.

이밖에, 보기만 해도 시선을 사로잡는 자연산 대왕 물회 메뉴도 소개됐다.

이 물회는 양이 너무 많아 해산물을 먹은 후 그 다음 섞어먹을 수 있을 정도이며 얼큰함은 물론 시원한 맛이 일품으로 전해졌다. 육수의 비밀은 짭쪼롬한 육즙이 있는 대왕 문어를 삶은 육수를 물회 육수와 섞어 깊은 맛을 내고 있었으며 양념장에 탄산수와 매실액을 섞어 깔끔한 단맛을 살렸다.

손님들은 "소라 가리비도 비싼데 홍게장 같은 건 접하기 힘들다. 음식이 너무 잘 나온다. 입에 넣었을 때 식감이 정말 좋다"며 극찬을 이어갔다.

한편, 이날 공개된 맛집은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골목대장 포장마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