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최민희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소설가 공지영에 대해 언급했다.

최 전 의원은 8일 JTBC '뉴스현장'에 출연해 전날 공 작가가 올린 페이스북 글에 대해 "공 씨가 이재명 후보와 김부선 씨를 직접 아는 것도 아닌데 주진우 기자를 통해 이렇게 들었다고 말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공지영 씨 나름의 정의감, 여성에 대한 연민으로 볼 수 있는데 일단 상황이 복잡하고 바라보는 유권자들 입장에서는 너무 계속되니까 조금 질력이 나는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유권자들이) 경기도지사 선거에 있어서 후보들의 공약을 전혀 모르는 입장이다"라고 말했다.

전날 공 작가는 페이스북에 "2년 전 어느 날 (이 후보와 김 씨의 스캔들이) 사실이냐고 하니까, 주진우 시사IN 기자가 '우리가 막고 있어' 하고 대답했고, 저는 솔직히 조금은 실망스러웠던 기분이 든 걸 기억한다"라고 적었다.

한편 공 작가는 해당 방송 이후 최 전 의원에게 트윗을 보냈다. 공 씨는 "최 전 의원님 제가 이재명 후보나 김부선 씨를 잘 모르면 발언하면 안되나요? 검찰이 범죄를 은폐할 때 피의자를 모르면 그런 그런 검찰을 고발해서도 안되나요? 위안부 할머니 개인적으로 하나도 몰라도 시위하고 그랬는데. 우리 오랜만이다"라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