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의 꿀 ‘서핑&뮤직’ 페스티벌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서핑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8’이 개최된다.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8’(이하 ‘미픽 페스티벌’)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서핑 축제 중 하나로 오는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강원도 고성군 삼포해변에서 열린다.

‘미픽 페스티벌’은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서핑 문화를 중심으로 음악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종합 여름축제다.

이번 축제에는 전문 강사로 구성된 서핑 스쿨, 파도가 없이 탈 수 있는 스탠드업패틀보드(SUP)강습 등 다양한 서핑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이 밖에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 내 서핑 요가, 스케이트보드, 드론, 팻 바이크 점핑 하이, 워터슬라이드 등 아웃도어 스포츠 프로그램과 다양한 F&B가 준비됐다.

 

또 여름밤의 흥을 돋울 가수들의 콘서트가 함께 진행된다.

현재 라인업으로 7월 13일(비치 클럽) 준코코, 반달락, 퍽클, 다트에 이어 7월 14일(비치 콘서트) 현아, 로꼬, 그레이, 넉살, DJ DOC가 공개됐다.

‘미픽 페스티벌’ 관계자는 “서핑은 현재 국내에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확산되는 해양레저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많은 사람들이 서핑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자리 잡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추후 공개될 최종 라인업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해 ‘미픽 페스티벌’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콘서트에 장기하와 얼굴들, DJ DOC, 장미여관, 치타, 힙합 크루 VMC(비스메이저) 등이 출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올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해진 ‘미픽 페스티벌’ 티켓은 G마켓, 티켓링크, 하나티켓, 티몬, 네이버, 인터파크에서 판매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