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조인성 롤모델 차인표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의 사부의 정체를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여덟 번째 사부를 만나기 위해 모였다. 제작진은 사부를 추리할 수 있을 힌트로 기사의 한 부분을 공개했다.

기사에는 과거 배우 조인성이 사부에게 “형처럼 스타가 되겠다”고 말했던 에피소드가 적혀 있었다. 멤버들은 “조인성의 롤모델이었던 사부님이라니”라며 사부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드러냈다.

사부님을 찾기 위해 네 사람은 영화사를 방문했다. 이력서 작성을 마친 뒤 사부를 기다린 제자들은 모의면접을 하며 사부와의 만남을 대비했다. 8번째 사부는 다름아닌 배우 차인표.

차인표는 “신인 영화감독이다. 스스로 감독이 됐다. 지금 영화 촬영중이다. 오늘 제가 하는 일을 따라한다고 하니 연출부와 제작부를 나눠 같이 일을 해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차인표는 말이 끝나기 무섭게 다른 화제로 이야기를 시작하고, 무엇이든 말이 나오면 바로 행동해야 직성이 풀리는 ‘급한 성격’의 소유자였다.

이승기와 이야기를 나누던 차인표는 “(이승기 씨가) 나와 성격이 비슷한 것 같다. 저도 나서는 걸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