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NEWS1

[코리아데일리=박태현 기자] 16일(월) 진행된 ‘시골경찰3’의 제작발표회에 이청아가 참석해 소감을 밝혔다.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3'의 제작발표회에서는 '시골경찰' 시리즈에 첫 여성 순경으로 합류한 배우 이청아에 많은 취재진의 관심이 쏟아졌다.

이청아는 “'시골경찰2'를 굉장히 따뜻하고 즐겁게 봤던 시청자로서 이렇게 저를 불러주셔서 오라버니들과 함께 힐링하고 왔다”고 말했다. 이어 “어떻게 보면 제 삶에서 첫 직장이었는데, 정식으로 임명도 받고 경찰 분들과 호흡을 맞추면서 배우로서 겪지 못했던 삶을 경험할 수 있었다”며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특별한 점은 이청아가 '시골경찰' 시리즈의 첫 여성 순경이기도 하지만, 이청아에게도 '시골경찰'은 첫 리얼 예능이라는 것.

이청아는 "이렇게 24시간 밀착형 예능은 처음이었다. 잠깐 잠깐 쉬는 시간이 있을 줄 알았는데 정말 제가 경찰이 된 줄 알았다. 첫 등장 때도 비바람이 불고 배도 안떠서 순탄치가 않았다. 정말 예능의 길은 쉽지 않구나 이런 생각을 했다"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황성규 PD는 “기존 멤버에 변화를 주고 싶었다”라며 “처음에는 청아 씨가 합류한 것이 어색해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촬영하면서 잘 녹아 들었다. 단아하고 청초하면서도, 활발하고 명랑한 분위기가 경찰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신의 한 수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기존 멤버인 신현준과 이정진 역시 이청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먼저 신현준은 “시즌에 새로 합류한 멤버답지 않게 능숙하다”라며 “실제 경찰분들도 너무 좋아한다. 이청아 씨가 환하게 웃어주면 차가웠던 마음도 녹는 것 같다. ‘시골경찰3’을 통해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이청아 씨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정진은 “이번 시즌을 통해 오히려 이청아 순경에게 많은 걸 배웠다. 나이는 가장 어리지만 정신연령은 확실히 우리보다 높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시골경찰3’는 오늘(16)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