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주식/부동산
'부산' 특별한 주거공간 사상역 '센트리안' 4월초 분양 폭발적인 인기
강유미 기자  |  news1@ikorea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25  20:53:0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청약조정대상 지역 제외 사상구 신규아파트, 벌써부터 소비자들 문의 잇달아.

[코리아데일리 강유미 기자] 저렴하면서도 살기좋은 아파트, 고급스러우면서 저렴한 특별한 주거공간이 최근 개발의 붐을 타고 있는 부산 사상에 등장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부산의 대표적인 금상첨화 지역이라면, 직주·교통환경·풍부한 상업시설·개발계획 예정 등 여러 조건을 충족하는 사상구가 단연 떠오른다. 그러한 사상구에 신규 센트리안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라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

지역민을 비롯한 부산 지역의 예술인들 특히 인기 가수를 비롯한 연예인이 주목을 하고 분양에 나서는 ‘사상역 센트리안’은 부산 사상의 개발호재를 모두 품고 있어 전국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 부산 가장 살기 좋은 아파트로 등장할 사상역 센트리안 아파트 조감도

‘센트리안’은 지하 1층 지상 20층 아파트로 4bay 특화평면 채광과 환기 극대화를 이루고 있으며 IoT(사물인터넷) 음성인식과 스마트 앱으로 제어(사상구 최초)하는 최첨단의 구조로 조성되어 있다.

이와함께 펜트리 공간 제공하여 세대별 1.08~1.68평 펜트리 공간 제공으로 수납의 넉넉함을 갖추고 있으며 안방과 거실의 에어컨 무상설치로 가격부담 완화한 특징을 갖고 있다.

또 중문 설치는 소형아파트에서 보기 힘든 럭셔리 중문설치(냉난방 효율과 소음차단)하고 있으며 전열교환기로 미세먼지 대응과 겨울철 난방비 절약하는 최첨단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 그 외 광파오븐과 음식물파쇄기, 전동빨래건조기, 비데(안방)를 제공하여 사상의 개발호재와 함께 최첨단의 살기좋은 아파트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자자하다.

이에 대해 부동산 한 전문가는 “집을 볼 때, 소비자들이 가장 우선시하는 부분은 무엇보다 위치다. 출퇴근이 편리한 교통시설과 교육, 생활시설, 문화 시설 등 인프라가 잘 갖춰진 위치를 선호한다. 그리고 그 위치적 장점과 함께 다양한 개발 호재까지 예정되어 있다면 가장 이상적인 ‘금상첨화’인 지역일 것이다.”면서 “그런 점에서‘사상역 센트리안’ 아파트는 부산시 사상구 괘법동 525-56번지에 조성되어, 오는 4월 초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총 286세대 中 1차분 133세대 분양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져 부산 지역민을 비롯한 전국민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고 밝혔다.

이처럼 부동산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것은 센트리안 아파트는 도심지 최중심 인프라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생활천국!을 실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 센트리안 아파트 모뎅하우스를 찾을 국내 톱가수 남진, 장윤정

‘사상역 센트리안’ 아파트는 2호선 사상역과 부산-김해 경전철, 경부선 사상역까지 누리는 트리플역세권으로 부산시내의 도심은 물론, 부산 서부 시외버스터미널, 김해국제공항, 동서고가도로 등과 접근성이 뛰어나 부산 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든지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이와함께 생활환경 또한 우수하다. 도보 4분 거리의 애플아울렛, 롯데시네마, 이마트와 걸어서 누리는 르네시떼,홈플러스, 서부산센텀병원 등 쇼핑∙문화∙상업시설이 집중돼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그리고, 사상초, 창진초가 단지와 인접하여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가 안심하고 자녀를 통학 시킬 수 있는 이른바 학세권 단지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삼락생태공원 등 대형공원이 가까워 산책이 가능한 힐링 일상을 선사한다.

 

떠오르는 서부산을 가지는, 프리미엄 개발호재!

위치적 장점을 모두 갖춘 ‘사상역 센트리안’ 아파트는 금상첨화 지역의 조건인, 개발호재까지 완벽하다. 떠오르는 미래가치 지역인 사상에는 사상 스마트시티, 서부산청사 이전, 사상역 복합환승센터, 감전천 공원 조성, 마산~사상~부전 복선전철, 사상~하단 도시철도, 김해국제공항 확장, 에코델타시티 개발 등의 사업을 진행 및 예정하고 있어, 수많은 개발호재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용 46~66㎡의 전세대 인기있는 소형 평면위주의 구성으로 4bay시스템, 드레스룸 등 소형 아파트에서 만나기 힘든 수준 높은 생활의 여유를 제공하며, 무엇보다 사상구는 청약조정대상제외 지역으로단, 6개월의 전매제한만 부여되어 부담없는 청약과 자유로운 투자가 가능하다.

‘사상역 센트리안’ 아파트 분양 관계자는 “트리플 역세권 교통과 개발호재가 밀집한 사상구 최중심 상권에 위치해 풍부한 임차수요까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사상역 센트리안’ 아파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상구 사상로 196 한빛빌딩 7층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센트리안 아파트에는 모델하우스 오픈날 가수 장윤정을 비롯해 남진 등 톱스타들이 출연해 지역민과 한바탕 축제를 열것으로 보여 이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함께 공항이 가까워 국내 톱스타들이 아파트 분양을 받을 것으로 알려져 톱스타들과 함께 생활하는 명문아파트로 등장할 것으로 보여 부산 그 어느 아파트보다 고급과 최첨단의 시설을 자랑하는 아파트로 센트리안이 부동산 시장에 주목을 받고 있다.

 

강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  등록번호:서울 다 10506  |  등록일자:2011년12월12일  |  발행일자:2011년12월 12일  |  사장·발행인 겸 편집인 : 박인환  |  미디어총괄전무 : 김삼용
영상본부장 : 최상기  |  편집이사 : 김유경  |  청소년보호 책임자:정다미  |  고문변호사 : 김영생 변호사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61-4 라이프콤비 6층  |  대표전화 (02) 6924-2400  |  팩스 (02) 6924-2419
Copyright © 2022 코리아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