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감성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히트 작곡가 겸 실력파 프로듀서 미친감성이 봄을 맞아 봄 감성 넘치는 신곡을 발표했다.

미친감성은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 ‘We'll always Love (feat. 이예준)’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미친감성이 지난해 8월 발표한 싱글 앨범 ‘It's You’ 이후 약 7개월 만에 내는 신보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는 물론, 서로 사랑하고 있는 모든 연인 및 부부들에게 바치는 웨딩송 겸 러브송으로 베스트 축가로 꼽힐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예준은 Mnet ‘보이스코리아2’ 우승자이자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각종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검증된 가창력을 뽐낸 가수로 이 곡의 가창을 맡아 곡에 한층 더 아름다움을 더했다.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그 남잔 말야’를 비롯해 환희의 ‘죽을 것만 같아’, 휘성의 ‘모르고 싶다’ 등 주로 슬픈 발라드곡들로 사랑받았던 그는 이번 신곡을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컬러의 발라드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친감성은 “얼마 전 결혼을 하면서 생긴 사랑하는 아내와 곧 태어날 예쁜 딸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곡을 만들었다. 처음으로 세상 가장 아름답고 예쁜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며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많은 분들이 잠시나마 행복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과 함께 결혼 소식도 전했다.

한편, 미친감성은 엠씨더맥스, 환희 , 휘성, 인피니트, 플라이투더스카이, 슈퍼주니어, JYJ, 브라운아이드걸스, 이루, 먼데이키즈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명실상부한 히트 작곡가로 자리매김했다.

미친감성의 새 싱글 ‘We'll always Love (feat. 이예준)’는 2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