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환, 박상철, 문연주, 윤수현, 임현정 무얼 했길래 전국노래자랑 화제만발

[코리아데일리 정은채 기자]

18일 방송되는 KBS ‘전국노래자랑’에서는 전남 장흥군 편이 전파를 타면서 김성환, 박상철, 문연주, 윤수현, 임현정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전남 장흥이 주목을 받는 것은 여행을 할 줄 아는 사람들이라면 빠질 수 없는 각 지역의 특색이 묻어나는 전통시장 탐방으로 전남 장흥이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날 정국노래자랑 전남 장흥군 편을 다녀온 한 여행가는 “저는 여행을 다닐때마다 그 지역의 향토음식을 먹어보고 문화를 조금이나마 알아보기 위해 꼭!!! 시장에 들르곤 하는데요 장흥에서는 신명나는 축제가 열리는 곳으로 전국에 유명하다”고 말했다.

 

정남 장흥군의 축제는 입구부터 축제축제가 물씬 풍겨나오는 것에서부터 알수가 있다.

전남 장흥군에는 이런 환영문구가 있으며, 정남진 장흥 토요시장에는 이렇게 생긴 안내도가 붙어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한 장흥이 전국적으로 주목을 받으며 많은 인파들 속에서 장흥의 명물 '한우 전문식당'이 눈이 띤다.

장흥은 한우가 사람보다 많이 사는 동네로 유명한 곳으로 한우 + 키조개 + 버섯 의 조화!

한우삼합!! 크~ 이걸 꼭 먹어야한다.

특히 한우가 많은 동네라 부위별로 파는 한우의 가격이 타 지역에 비해 저렴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만점이다.

한우 외에도 장흥 토요시장 입구에 설치된 원형 돔형태의 무대에서는 송해 선생의 사회자로 열리는 전국노래자랑이 익살스런 진행 솜씨에 전국에서 모인 관광객들이 앞 다투어 노래를 불러 신명나는 축제의 장을 열고 있다.,

전국 노래자랑!! 빠빠빠빠빠 빠빠~ 빠라빠빠빠빠빠빠빠빠~ 무대에 오른 참가자들은 들에 어디서 왔는지 그리고 장흥에 온 소감 등을 묻는 사회자에게 정감 물씬 풍기는 호남 사투리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잡았다.

18일 주목을 받고 있는 정국노래자랑은 지난 3월 24일 장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전국노래자랑 전남 장흥군 편에서는 예심을 통과한 끼 넘치는 참가자들이 놀라운 무대를 선보여 화제다.

특히 이날 초대가수로는 김성환, 박상철, 문연주, 윤수현, 임현정 등이 출연해 신명나는 잔치의 축제를 더욱더 흥미있게 끌었다.

한편 ‘전국노래자랑’ 전남 장흥군 편은 18일 낮 12시 10분 KBS1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