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채민지 기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의 성관계 의혹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전직 포르노 여배우 스테파니 클리포드(Stephanie Clifford)가 “트럼프 대통령에 관해 침묵하라는 신체적 위협을 받았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지난 16일(현지시간) 클리포드의 변호인인 마이클 애버나티(Michael Avenatti)는 CNN을 통해 “그녀가 벌어진 일에 대해 매우 구체적인 것을 공개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해당 주장을 보도했고, 이달 말 심층 방송되는 미국 CBS 방송 ‘60분’(60Minutes)을 예고했다.
  
이에, 현재 클리포드와 트럼프 대통령 간 성관계 의혹은 ‘성추문 입막음’ 합의서를 둘러싼 효력공방으로 번진 상황에서, 만약 클리포드가 자신을 위협한 가해자를 트럼프 대통령 측 관계자로 지목할 경우 적지 않은 파장이 예상되고 있다. 

지난 2006년 7월 은밀한 관계를 맺었다는 주장을 클리포드가 공개적으로 말하고 다니자 트럼프 대통령 측은 합의에 따른 비밀유지를 주장하며 제동을 걸은 것으로 전해졌고, 최근 트럼프 대통령 변호인단은 CBS 방송에 대해 ‘클리포드 인터뷰’ 방송금지 가처분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 트럼프 대통령 변호사인 마이클 코헨(Michael Cohen)은 2016년 미국 대선 한 달 전클리포드에 입막음용으로 ‘트럼프 대통령과는 무관하게’ 자신의 돈13만 달러(한화 1억4000만원)을 지급한 사실을 시인하기도 했다.

스테파니 클리포드의 이 같은 행방에 대해서 국내 네티즌들은 대체로 “이것도 미투인가”라고 의구심을 가지며 비판하는 여론도 적지 않다. 특히, 직업의 특성상 ‘더 큰 대가’를 바라는 의도가 뻔하다는 분위기 속에서 다가올 한미정당회담에 대한 우려까지 단순한 ‘섹스 스캔들’을 넘어선 ‘정치적 견해’까지 확산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