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뮤지컬배우 최재림이 스승인 박칼린과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1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짝짝짝 브라보 특집 기립박수 유발자 톱4'로 꾸며졌다. 정성화, 김호영, 최재림, 박강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재림은 뮤지컬 아카데미 오디션 당시 '지금 이순간'을 불렀다고 털어놨다. "피곤해죽겠는데 그 노래를 또 부르겠다고 하니 다들 지겹다는 표정이었다. 그런데 내가 노래를 부르니 돌변했다. 방음이 잘 안돼 오디션 룸 밖으로도 목소리가 들렸다. 그때 뮤지컬 '렌트' 오디션을 진행하던 관계자가 '저 친구 누구냐?'고 물었다. 그렇게 간 김에 오디션을 보게 됐다"고 말했다.

과거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던 18세차 사제 박칼린과 최재림. 이에 관한 질문에 최재림은 "감독과 배우로 만나기 전에 이미 친한 상태로 작품에 들어갔었다. 그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보기에는 많이 친해보였던 것 같다"고 열애설의 배경을 설명했다.

정성화는 "음악감독님들은 자기가 생각하는 뮤즈가 있다. 음악감독을 했을 때 자신의 음악을 제대로 표현해줄 수 있는 친구, 그 뮤즈와 친하게 지낼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호영은 "사실 배우들 사이에서도 소문이 크게 났었다. 그래서 내가 박칼린에게 직접 물어본 적도 있다. 그런데 소울메이트 같은 관계라고 하더라"고 증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