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폭로글에 의해 배우 곽도원이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지만 곽도원 측은 '사실 무근'이라고 맞서며 의혹을 부인했다.

곽도원 소속사 오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5일 한 매체를 통해 "해당글은 사실 무근이다. 논란이 된 해당 글을 읽어보니 해당 글이 주장하는 배우의 활동 시기와 곽도원의 활동 시기도 맞지 않는다. 게시글 작성자는 곽도원 배우와 7~8년전 극단에서 함께 활동했다고 말했지만 7~8년전 곽도원은 이미 퇴단하고 영화 '황해'를 촬영 중이던 때였다"며 "곽도원 배우를 해당 글의 주인공으로 지목하는 건 터무니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 글이 삭제가 돼서 누가 썼는지 전혀 확인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곽도원을 모르는 사람이 허위로 올렸다가 내린 글로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글에서 미투로 지목된 사람이 곽도원이 아니라는 설명이다.

곽도원 측은 또 연희단거리패와 관련한 일련의 사태에 대해서 "미투 운동에 대해서 적극 지지한다. 그러나 허위 사실을 미투 운동인 것처럼 포장해 유포하는 행위는 미투 운동과는 전혀 무관하며 본질을 훼손하는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도 미투-연희단 출신 배우 A'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유명 배우 A씨가 동료들에게 음담패설을 하고 스태프들을 폭행했다는 내용이 담겼고, 실명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누가 봐도 곽도원으로 의심할 만한 정황으로 글을 작성해 일파만파 퍼지면서 곽도원이 A씨로 지목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