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카카오뱅크에 시스템 오류가 발생해 일부 고객이 이용에 불편을 호소했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오전부터 오후까지 카카오뱅크 앱 접속 시 일부 고객의 계정 연결이 되지 않아 이용객들이 불편은 물론, 계좌에 문제가 없는 것인지 문의가 이어지는 상황이 발생했다.

이 날 한때 카카오뱅크는 “일부 서비스 지연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이용 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는 잠시 후 다시 시도해달라”는 안내 메시지를 공지한 바 있다.

한편, 카카오뱅크 측은 "현재 복구 중이고 순차적으로 계정 연결 오류를 해결하고 있다"며 "고객 계좌에 있는 재산은 안전하게 보호 중이며 피해는 없다"고 해명했으며 오후 5시 이후 카카오뱅크 이체서비스 등은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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