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끈 풀어진 드레스에도 집중력 있는 연기를 보여준 민유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한국 피겨 대표팀 아이스댄스 민유라-알렉산더 겜린 조가 11일 강릉아이스아레나에서 열린 팀 이벤트(단체전) 아이스댄스 쇼트댄스에서 기술점수(TES) 24.88점에 예술점수(PCS) 27.09점을 합쳐 총점 51.97점을 받았다.

민유라-겜린 조는 총 10개 팀 중 세 번째로 출전해 쇼트댄스 프로그램 삼바 음악으로 루이스 폰시의 데스파시토(Despacit)와 탈리아의 무헤르 라티나(Mujer Latina), 룸바 음악으로 마이 올(My All)에 맞춰 연기를 펼쳤다.

이어 민유라-겜린 조는 패턴 댄스 타입 스텝 시퀀스(레벨2)로 첫 번째 연기과제를 마쳤다. 이후 세 군데 체크포인트를 기준으로 점수를 부여하는 패턴 댄스에서 레벨 3를 받았다.

한국은 이번 팀 이벤트가 올림픽 첫 경기로 한국은 남자싱글 차준환, 여자싱글 최다빈, 페어 감강찬-김규은, 아이스댄스 민유라-겜린이 출격한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 민유라는 겜린과 빨간색 드레스를 입고 댄스를 펼쳤다. 그 과정에서 옷 뒤에 있던 끈이 스스르 풀리면서 아슬아슬함을 자아냈다. 이러한 돌발상황에도 개의치 않고 집중해서 남은 연기를 수행해 큰 관심을 받았다.

당황하지 않고 환하게 웃으며 경기를 마친 민유라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들어가자마자 옷이 풀려서 올리느라 집중이 조금 깨졌지만, 잘 꿰매서 다음 경기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