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걸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화제에 오르고 있다.

19일 온라인상에서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19)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이야기로 돌았다.

소속사 측은 “각종 포털사이트와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주이의 학교 폭력 관련 글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고 말했다. 이어 “소중한 꿈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녀들이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린다”며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소속사 더블킥컴퍼니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 같은 소문은 허위 사실이라며 강력히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주이는 지난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금수저 논란에 대해 “제 금수저 논란의 원인은 얼굴이다. 제 얼굴을 보고 '쟤가 데뷔한 건 부모님이 재벌이라서 그런 것'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별장에서 생일파티를 열었다는 소문이 돌면서 '금수저' 설이 더 퍼진 것 같다. 근데 별장이 아니라 원래 우리 집이 양평에 있다. 농사도 지었고 어릴 때는 메뚜기도 튀겨 먹고 그랬다"고 전했다.

최근 모모랜드는 지난 3일 새 미니 앨범 ‘그레이트!(GREAT!)’를 발표하며 활발한 가요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