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정두언 전 의원이 이명박 전 대통령이 과거 대선 당시 "경천동지할 일들이 벌어졌었다"고 말해 파문이 예상된다.

정 전 의원은 19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 이 전 대통령의 재임 당시 국정원 특활비와 관련해 김윤옥 여사에게 돈이 전달되었다는 의혹과 관련 발언 중 (명품구입)은 너무 나간 거 같다"면서 "그거보다 더 할 수는 있다"며 이와 같이 말했다.

정 전 의원은 "그보다는 더 큰 하자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면서 "(2007년)대통령 선거 과정에서 알 수 없는 일들이 많이 벌어졌다, 사실. 고비가 한 세 번이나 있었다"고 말했다.

정 전 의원은 이에 대해 "그것은 제가 죽기 전에나 말할 수 있는 일이다"면서 "그것이 대통령 취임 후까지 이어졌다"고 주장했다.

김현정 진행자는 “대통령 선거. 그러니까 대통령 경선 기간, 선거 기간. 이때 벌어진 세 가지 일. 이것이 대통령 후에도 뭔가 막아야 될 상황이 벌어졌고 그것에 이 특활비가 쓰였을 가능성. 그러면 김윤옥 여사 명품 쇼핑 이거는 댈 것도 아니다.” 라고 정리했다.

이에 정 전 의원은 "그분들은 또 그 정도 사람들은 아니다. 공금 가지고 특활비 쓰고 그런 사람들은 아니다"라고 개인의견을 밝혔다.

또 정 전 의원은 김희중에 대해 “김희중은 한마디로 MB의 분신”이라며 “김 전 실장은 MB의 돌아다니는 일정표였다. MB를 대신해 모든 전화를 받고 모든 일정을 만들었던 인물”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