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은지 SNS

[코리아데일리 김민정 기자]

'셀럽파이브'에 대해 관심이 뜨겁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는 MC 김신영과 동료 코미디언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로 이뤄진 '셀럽파이브'의 스페셜 무대가 공개됐다.

'셀럽파이브'는 개그우먼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가 웹예능 '판벌려-이번 판은 춤판'에서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이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약 두 달간 매일 밤 연습실에 안무 연습을 하며 무대를 준비했다.

일본 유명 고교 댄스부의 칼군무를 모티브로 한 만큼, 파격적인 헤어와 복고풍의 의상 등 비주얼에서도 엄청난 변신을 준비해 기존 아이돌 그룹에 뒤지지 않는 화려한 스타일과 칼군무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셀럽파이브의 스페셜 무대는 일본에서 전국 고교생 대회를 통해 알려진 오사카 지역 고등학생들의 무대를 재현한 것이다. 사용된 곡은 Angie Gold의 'Eat You Up'으로 일본에서는 오기노메 요코의 'ダンシング?ヒ-ロ-', 한국에서는 양혜승의 '화려한 싱글' 원곡으로도 알려져 있다.

한편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셀럽파이브를 응원했다. 정은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럽파이브 연습때부터 계속 영상도 보고 얘기도 들었지만 단순 커버가 아니라 정말 열정 가득한 결과물일 거 같아요. 정말 열정에 박수를... 많이 기대해주세요!! #김신영#송은이#신봉선#김영희#안영미 선배님들!! 파이팅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대 의상을 입은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가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사뭇 진지한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