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배우 장나라의 우아한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은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의 장나라의 화보를 공개했다.

장나라는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밝힌 근황으로 요즘 태권도를 배우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역할을 하고 싶은데 내가 이것저것 잘하지 못 하면 기회가 왔을 때 제대로 못할 것 같아서 하나씩 배워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동안으로 유명한 그는 피부 관리 비법이 뭐냐는 물음에 "살이 찌면 피부가 금방 축축 처져서 살을 안 찌우려고 한다"고 답했다. 동안 외모에 대해서는 "동안과는 전혀 상관없는 외모다. 이목구비 자체가 동글동글 재미나게 생긴 덕이지 사실 화장과 관리로 만들어지는 거다. 자다 일어나서 보면 깜짝깜짝 놀랄 정도"라며 손사래 쳤다.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서 종영한 KBS2 드라마 '고백부부'를 통해 얻은 것이 너무 많다며 감사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좋은 사람도 많이 얻었고,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함께 작품을 한다는 의미를 알게 됐다. 예전에는 단정적으로 내 생각을 말했는데 이제는 지나온 것들에 대한 후회를 자연스레 인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음반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본격적인 음반 활동을 힘들 것 같다"며 말을 아꼈다. 이어 "요즘 발성 공부를 시작했다. 기초부터 다시 시작하는데 재밌더라. 사실 다시는 노래를 부르지 않으려 했는데 이렇게 재밌다면 '언젠가는 노래를 하고 싶지 않을까?', '무대에 다시 서고 싶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한편, 장나라의 아름다운 화보와 더불어 솔직 담백한 이야기는 '앳스타일'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