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노이슬 기자] 경희대 아이돌 특혜 수혜자로 밴드그룹 씨엔블루 정용화가 거론됐다.

17일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경희대 아이돌 특혜와 관련해 한 매체는 "경희대 대학원 특혜입학 논란이 일어난 아이돌이 씨엔블루의 정용화 씨라는 관계자의 증언이 나왔다"면서 실명을 거론했다.

앞서 지난 16일 'SBS 8 뉴스'에서는 "한 유명 아이돌 가수가 2016년 10월, 박사과정에 지원했으나 면접 평가에 출석하지 않아 불합격했다. 2개월 뒤 추가모집을 통해 합격했으나 그때도 면접장에 나타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보도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경희대 아이돌'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해당 아이돌 가수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뿐만 아니라 청와대 국민청원 및 제안 게시판에는 '경희대학교 유명 아이돌 특혜 논란', '경희대 유명 아이돌 부정 입학 진실을 밝혀주세요!' '최근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경희대 아이돌 특혜를 받은 연예인에 대한 실명 공개를 요청하는 바입니다' '비리, 특혜 바로잡아야 합니다(경희대 대학원 아이돌) 등의 청원글이 게재되며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하지만 정용화의 실명이 거론된 후 소속사는 취재진의 연락을 받지 않고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