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인사말모음, 최고 베스트 이것 알면 명문장가

[코리아데일리 강유미 기자]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아온다.

포털에는 무술년 새해 인사말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다.

무술년은 십이지 가운데 열한 번째인 개의 해다.

이러한 새해를 앞두고 웃어른이나 직장상사,선배,후배,동료들에게 보내는 새해 인사말및 새해문구는 인간관계를 더욱 부드럽게 하기에 베스트 문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너무 형식적이기도 하지만 이런 기본적인 새해인사말들이 인간관계를 더욱 부드럽게해주는듯

 

요즘엔 문자보다는 카카오톡사용해 많이들 명절인사말(새해인사말)들을 보내는데 2015년 마지막날 보내면 좋을 새해인사말및 새해문구 베스트 6이 화제다.

첫 번째는 “지난 한 해동안 사랑과 관심으로 보살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넘치고 뜻하시는 모든일들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인생을 살아간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앞으로도 당신에게 변함없이 좋은사람으로 옆에 있어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행복한 하해를 보내시길 바라며 따뜻하고 희망찬 일 그리고 좋은일들만 가득한 한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 번째는 “당신의 땀으로 채운 하루가 365개 모여 2015년 한해를 이루었습니다. 수고하신 당신께 박수를 보내며 가슴에는 행복이 입가에는 미소가 가득한 2016년이 되기를 바랍니다.”

네 번째는 “새해에는 기쁜은 더하고 슬픈은 빼며 사랑은 곱하고 행복은 나눌 수 있는 뜻 깊고 아름다운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다섯 번 째는 “다사다난했던 2015년의 무거운 짐들을 모두 내려 놓고, 새로운 마음으로 2016년을 맞이하여 새해에는 행복과 평화가 가득하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에 행운이 따르시길 기원합니다.”

여섯 번 째는 “하루를 지내고 나면 더 즐거운 새로운 하루가 오고 사람을 만나고 나면 더 따스한 마음으로 생각하고 좋은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등이 최고 베스트 6으로 뽑혀 화제다. 김복희 기자

한편 무술년의 주인공 개는 전통적으로 악귀를 쫓고 거주 공간을 지키는 존재였고 오늘날에도 충직하고 용맹하며 친숙한 동물로 인식되고 있다.

이외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새해 인사말 모음과 관련 다양한 글이 게재돼 화제다.

개띠 해라는 점에서 "새해가 밝았습니다. 황금개띠의 해, 빛나는 한 해 되세요","밝고 힘차게 달리는 개의 기운처럼 밝고 희망 찬 새해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황금개띠해, 황금처럼 빛나는 한 해 되세요" 등 개띠 관련 인사말도 눈에 뛴다.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새해 인사말 베스트로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8년 건강하세요"를 꼽았다.

포털 다음에서 추천한 베스트 새해 인사말 모음.

◆2018년 정유년 새해 인사말

2018년 무술년, 행복한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 새해에도 가정에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18년 행복 가득, 사랑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8년 건강하세요.

새해에는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뤄지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이밖에 문자서비스 사이트 문자왕국이 추천한 핸드폰에 전하는 2018년 새해 인사말이다.

개띠해인 2018년엔 개의 성격처럼 책임감 있고 용감히 나서는 한해되시길 기원합니다.

2018년 새해에는 책임감이 강하고 힘찬 개의 성격처럼로 행복한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2018년! 하시는일 모두 잘되는 한해 되십시오

2018년! 개띠해를 맞이하여 한해동안 평화롭고, 만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8년도에는 감사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고, 나눌 수 있는 여유를 가진 부자 되세요.

새해에 이루시고자 하는 모든 일 성취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2018년 새해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복많이 받으시고,좋은일 행복한일만 복많이 받으시고,좋은일 행복한일만 가득한 풍요로운 한해되시길 바랍니다.

2018년! 밝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좋은 일만 가득한 한해되시길 마음깊이 기원합니다.

밝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