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관련 소셜 커머스 커뮤니티 사이트 2S3B가 해외 유명선수를 비롯 국내 톱스타들의 3차 애장품 경매를 진행한다.

2S3B은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과 선수들이 소통이 가능한 커뮤니티 사이트로 야구 관련 정보, 뉴스, 칼럼을 제공한다.

또한 야구팬들과 선수들의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아이디어로 야구 관련 미디어 컨텐츠를 제작, 일상생활에서의 응원이란 모티브를 가지고 야구 선수들 각각의 특별한 에디션 디자인 패션잡화 상품들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지난 27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2S3B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경매에는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크리스 존슨(Kristofer Michael Johnson)의 실착 미즈노 글러브, 기아 타이거즈 이명기 선수의 아식스 골드스테이지 스파이크, 넥센 히어로즈 박동원 선수의 홈,어웨이 어센틱&헬멧, SK 와이번즈 김성현 선수의 본 프로 이니셜 배트, SK 와이번즈 최승준 선수의 암가드&렉가드, 삼성 라이온즈 손주인 선수-싸인 LG 밀리터리 유니폼,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한 이병규 선수-실착 LG 유니폼&배트, 정성훈 선수의 16년도 실착 LG유니폼이 있다.

특히 이번 애장품 경매에 참여하는 사와무라상을 수상했던 히로시마 도요카프(Hiroshima Toyo Carp) 팀의 크리스 존슨 선수(Kristofer Michael Johnson)가 직접 기증한 야구 용품계의 명품 M사의 글러브는 160만 원에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프로선수가 쓰던 용품으로 야구를 하는 것을 로망으로 삼는 사회인 야구단 선수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경매 행사 수익금은 대한농아인 야구협회 발전금으로 기부되며 오는 2018년 1월 3일 밤 12시 종료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9월 2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한 1차 경매 오지환선수의 스파이크 이후로 10월 20일부터 10월 27일 2차로 진행된 이 이벤트에는 LG트윈스 이병규 코치-08년도 LG 바람막이, LG 트윈스의 오지환 선수-아이언맨 야구화, KT 위즈의 이대형 선수-LG소속 때 유니폼, LG트윈스의 임정우 선수-아식스 글러브, LG트윈스의 최동환 선수-아식스 글러브, LG트윈스의 채은성 선수-아톰즈 글러브, 넥센 히어로즈의 이정후 선수-각인 배트등의 물품이 경매로 진행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