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박명수와 정준하가 ‘코빅’을 통해 꽁트연기에 도전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는 스페셜 게스트 박명수와 정준하가 등장했다. 앞서 ‘무한도전’에선 꽁트연기에 도전한 박명수와 정준하의 모습의 완성본이 이날 ‘코빅’을 통해 공개됐다.

마지막 순서로 무대에 오른 정준하와 박명수는 '자연인 하와수'를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이는 두 사람이 앞서 MBC '무한도전'에서 보여준 자연인 캐릭터가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상황을 재치 있게 풀어낸 코너. 여기에 정준하의 아이디어가 녹아든 '계산 개그', 재치 있는 선곡이 돋보이는 '꼴뚜기 개그'가 '킬링 파트'로 들어가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나 정준하가 “광고보고 온 건가?”라는 물음에 “앞만 보고 온 거다”라는 썰렁한 개그를 친 순간 객석에선 아쉬움 섞인 야유가 터졌다. 이에 정준하는 가발을 넘기며 “아, 춥다”라며 당황스러움을 표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의 반응은 엇갈렸다. 오랫동안 콩트 연기를 하지 않은 박명수와 정준하의 도전 자체가 흥미로웠고 이들의 코미디 연기가 신선했다는 반응이 있는가 하면, 합이 맞지 않는 연기에 보는 자신이 다 어색했다며 '재미가 없었다'고 비판하는 이들도 존재했다. 그러나 '하와수'가 최선을 다했다는 것에는 이견이 없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