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보결 SNS

[코리아데일리 김민정 기자]

배우 고보결이 SBS '런닝맨'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고보결은 17일 자신의 SNS에 방송 화면 사진과 함께 “예능 첫 출연에 너무 긴장해버렸지만 잘 챙겨주신 선배님들, 스태프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과 함께 고보결은 "#런닝맨 #본방사수인증 #허성태 #최귀화 #이상엽 #고보결" 등의 해시태그도 적었다.

이날 '런닝맨'은 명품 악역 배우 특집으로 꾸며졌다. 고보결과 최귀화, 허성태, 이상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고보결은 이광수와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다. 양세찬은 "이광수가 오해하는 부분이 있다. 고보결이 자신을 약간 좋아했다고 생각한다"라고 하자 고보결은 "유언비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 진짜 세젤예", "방송 잘 봤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런닝맨 재미있게 봐습니다 너무 이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보결의 화려한 이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고보결은 서울예대 연극과에 수석 입학해 조기 졸업한 실력파 배우로, 영화 '거북이들'로 데뷔했으며 이후 '역린', '커튼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출연한 드라마로는 KBS2 '사춘기 메들리'를 시작으로 '천상 여자', '프로듀사', '풍선껌', '실종느와르 M' 등이 있다.

고보결은 KBS2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소유한 밝고 긍정적인 막내 작가로 열연한 바 있다. 이후 고보결은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는 이광수의 속 깊고, 눈물 많은 귀여운 아내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은탁(김고은 분)반의 반장 역할과도 출연했다. KBS 2TV '7일의 왕비'에 이어 최근 KBS2 '고백부부'에도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