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조은아 기자] 강민호는 12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적십자가 함께 하는 라팍 야구 클리닉' 행사에 참가했다. 구단은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맨투맨 티셔츠, 사인볼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강민호를 보자마자 "우와! 강민호 선수다" "정말 신기하다" 등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스마트폰을 꺼내 들고 사진을 찍느라 분주했다.

평소 사회 공헌 활동에 관심이 많은 강민호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야구를 가르쳐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강민호는 어린이들에게 "잘한다" "좋았어" "역시 다르네" 등 긍정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리고 강민호는 "오늘 이곳에서 야구를 배웠으니 내년에 야구장에 자주 와서 삼성을 응원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한 어린이가 "강민호 아저씨 딴 데 가면 어떻게 하나요"라고 묻자 "그럴 일 없다. 삼성을 위해 열심히 응원해달라"고 삼부심을 발휘했다.

라팍 야구 클리닉에 참가한 강민호는 "삼성 이적 후 처음으로 공식 행사에 참가하게 됐는데 감회가 새롭다.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대구지역 어린이들과 만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앞으로도 야구로 받은 사랑을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