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김보경과 먼데이키즈가 함께 부른 '이별선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이별선물’은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과 기타의 멜로디컬함이 잘 묻어나는 서정적인 듀엣 발라드곡으로, 이별을 맞이하는 연인의 아픔을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려냈다.

'미친 연애', '갖고 놀래' 등을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독보적인 소울을 선보인 뮤지션 범키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대한민국 대표 스테디셀러 러브송 ‘청혼’의 작사가 박채원과 작편곡가 한재준(Takey)까지 이 곡에 가세해 섬세하고 감성적인 조합을 만들어냈다.

특히 일반적인 발라드와는 달리 브릿지 파트는 없지만 클라이막스에서의 드라마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여기에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울릴 것으로 예상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이별선물’ 뮤직비디오는 화이트 니트로 커플 옷을 맞춰 입고 아련한 이별의 아픔에 함께 슬퍼하는 신인배우 고윤과 가수 김보경이 등장한다. 연인의 행복했던 모습과 함께 이별의 감정까지 그려 차분하고 세심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함께 있지만 결국 이별을 맞이하는 슬픔으로 맞잡은 두 손이 안타까움을 더욱 자아내고, 여기에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이별의 슬픔을 더욱 극대화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의 첫 콜라보 듀엣곡 ‘이별선물’은 깊어가는 겨울, 리스너들의 쓸쓸한 감성을 적시기에 좋은 발라드곡”이라며 “이 노래가 많은 이들에게 좋은 위로의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