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기상캐스터 양미희(24)와 KIA 타이거즈 외야수 나지완(32)이 결혼한다.

지난 11월 19일 기아 타이거즈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IA타이거즈 외야수 나지완이 화촉을 밝힌다. 나지완은 12월 2일 낮 12시 광주 홀리데이인호텔 컨벤션홀에서 신부 양미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이어 "나지완은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광주지역 방송국에서 기상캐스터로 근무하는 양미희를 처음 만났다. 2년여 동안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온 이들은 마침내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미희♥나지완 커플은 하와이로 7일간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광주광역시 수완지구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양미희는 나지완 보다 여덟살 어린 미모의 기상캐스터로 ‘기상캐스터의 여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미희는 조선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했으며 지난해 광주 TBN한국교통방송 공채 기상리포터로 입사, 올해부터는 KBC 기상캐스터로 활약하며 아침프로그램 `모닝730`에서 활약 중이다.

양미희 미모가 워낙 뛰어난 까닭에 김소영 전 MBC 아나운서와 닮은꼴이라며 관심을 보였다.

양미희는 이와 관련 자신의 SNS에 "가장 예쁜 바람만 불길"이라고 적어, 결혼에 대한 설렘을 드러낸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