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강다니엘이 어머니와 고향인 부산에서 오붓한 데이트 시간을 가졌다.

17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워너원고: 제로베이스’에서 강다니엘은 깔끔한 수트를 차려입고 고향 부산을 찾았다. 22살의 강다니엘이 가장 하고 싶었던 것이 어머니와의 데이트였기 때문.

강다니엘은 수국다발을 어머니에게 선물하며 “꽃말이 ‘소녀의 꿈’이래. 오늘 소녀의 꿈을 이뤄드리러 왔다”고 설명한 후 “내가 이렇게 정장을 왜 입고 왔게? 약간 금의환향한 느낌이랄까? 내가 서울 올라갈 땐 운동복 입고 올라갔잖아. 그런데 이젠 정장 입고”라고 뿌듯해했다.

어머니는 “한 번 보자 아들! 너 좀 잘생겼네?”라고 칭찬했고 강다니엘은 “메이크업 받아가지고 그래”라고 쑥스러워했다. 이어 모처럼 단 둘이 식사를 한 후 쇼핑에 나선 둘.

명품 매장을 지나가던 어머니는 “저런 거 예쁘다. 근데 엄마는 너무 비싸서 네가 사준다 해도 못 살 것 같아”라고 털어놨다. 강다니엘은 “아니야~ 아니야~ 사드리는 게 내 소원인데”라고 고백했다.

강다니엘은 선뜻 가방을 고르지 못하던 어머니가 뒤늦게 마음에 들어 하는 가방을 발견하자 함박웃음을 지었다. 그리고는 “엄마는 결제하는 거 보지 마”라며 멋지게 가방을 결제한 후 구두, 악세사리 까지 어머니의 품에 안겼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강다니엘은 “옛날에 서울 올라갈 때부터 뭔가 잘해드리고 싶고 뭔가 사드리고 싶고 했는데 그거 한 번 이뤘으니까 좋은 것 같다”고 기뻐했고 어머니는 “엄마도 너무 너무 땡큐다 진짜”라며 감격스러워했다.

강다니엘은 이어 어머니를 집까지 모셔다드린 후 “어머니가 좋아하시니까 다행인 것 같다. 아까 엄마가 진짜로 행복해하는 표정을 봤거든. 되게 좋아하시네. 저렇게 좋아하실 줄 몰랐는데”라며 행복해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