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하리수는 13일 오전 SNS에 “죄송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이미지와 글을 게재했다. 그는 “(한서희 관련)기사를 보고 많이 속상했다”면서 “어느 트렌스젠더와 개인적으로 나눈 이야기 캡쳐본과 본인 인스타에 남긴글, 성기에 대한 글들, 주민번호와 자궁에 대한 글들을 보면서 꼭 이렇게 까지 했어야 했나 하고 안타깝고 아쉬웠다. 지금도 같은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어 “스스로 한마디 한마디에 책임감이 크다는 걸 다시 한 번 느끼며 죄송하다. 인권에 대한 이야기 보다 그런 일을 굳이 공개적으로 말할 필요는 없지 않았나 하는 마음이었다”고 거듭 강조한 후 “다시 한번 여성인권에 앞장서시고 힘쓰는 모든 분들께 죄송하단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하리수는 가수 지망생 한서희가 쓴 글 캡처 화면을 게재하며 “사람은 누구나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할 수 있는 자유가 있지만, 본인이 연예인 지망생이라면 본인의 발언이 미칠 말의 무게가 얼마나 무거운가를 생각해봐야 할 것”이라면서 “인성도 저지른 행동도 참으로 안타까울 뿐”이라고 공개 저격했다.

앞서 한서희는 SNS에 “트랜스젠더는 여성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우리가 벗을려고 하는 온갖 코르셋들을 벗지는 못할망정 더 조이기만 하고, 여성들의 여성상을 그들이 정한 ‘여성스러움’이라는 틀안에 가두고 그들만의 해석으로 표현함으로써 진짜 여성들이 보기에 불편함만 조성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서희는 빅뱅 탑과 대마초 흡연으로 파문을 일으켰던 가수 연습생이다.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